한국맨프로의 전문 Staff는 업무흐름의 정확한 진단과 분석을 통한 아웃소싱 업무의 기획/설계능력,
관리운영 및 개선능력, 운영지원체제 등 완벽한 업무완성능력과 konw-how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한차원
높은 전문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기업에 제공할 것입니다.
기업경영지원중 내부인력과 자원에 의해 수행해오던 일을 전문적인 외부서비스 공급업체에 위탁하여
수행하는 경영전략으로 서비스 공급업체가 업무의 기획/설계, 운영까지의 서비스를 공급하는 것을
말한다.

이는 기업내부의 비핵심 및 경쟁력이 낮은 부문이나 기능은 외부기업에 맡겨 효율성 및 전문성을
증대시키고, 동시에 미래에도 경쟁력의 밑거름이 될 수 부문에는 경영자원을 핵심역량으로 키우는데
목표를 두고있다.
글로벌 경쟁심화 : 경영자원 중 핵심부문에 대한 경쟁력확보 중요성 인식
저성장(매출둔화) 및 경기침체 : 고정자산의 과잉보유에 따른 불황극복능력 저하
아웃소싱 네트워크기업의 경쟁력 강화 : 전문화, 고도화된 아웃소싱 공급업체 등장
관리부문의 비대화 : 조직의 유연화전략 필요성 대두
아웃소싱은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조직의 유연성을 제고하여 글로벌 경쟁시대에 미래상황과 위험에 신속히 대처할 수 경영혁신전략이며 생존전략이다.
기업의 주력부문을 더 전문화하여 기업의 경쟁력 향상
아웃소싱에 따른 조직슬림화로 경제환경변화에 신속대처
기업내 비핵심업무을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효율적이고,전문적으로 처리
자체해결시 전문능력부족으로 인한 비용낭비를 절감할 수 있음
최근에는 비용절감보다는 업무효율성을 고려하여 외부전문기업에 위탁
아웃소싱으로 인해 고정비가 변동비로의 대체효과에 따른 리스크 감소
아웃소싱은 혁신을 추구하는 수단으로 활용
외부전문업체의 정보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욕구, 기술정보등을 입수가능
call center운영
물류센타 운영
payrolling 및 사회보험관리서비스
전산실 운영
생산업무 운영
시설물관리
기타 일정한 업무에 대하여 전부 또는 일부를 위임(위탁)받아 해당업무의 완성을 해주는 Service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