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관련자료실
건강한 콜센터 10계명
 
1.아침 출근 시 최대한 자주, 오래 문을 열어 환기시킨다. 2.청소는 정기적으로 자주, 문을 활짝 열어놓고 물걸레 우주로 하며, 카펫도 먼지를 터는 것보다 물세탁을 한다. 3.공기정화기 등 기계에 의존하기 보다 벤자민, 고무나무 등을 키워 오염된 공기를 정화한다. 4.공기오염도와 습도를 정기적으로...

 
번호 제목 날짜 조회
28   건강한 콜센터 10계명 2004-07-30 6836
27   컨텍센터 품질관리와 CQ 인증의 역할 2004-07-30 7416
26   고객을 사로잡는 음성훈련법 2003-12-22 7306
25   고객을 사로잡는 전화매너 2003-12-22 7083
24   Cold Call 성공의 12가지 Keys 2003-12-22 8332
23   Winner처럼 말하라! 2003-12-22 6912
22   텔레마케팅이란.. 2003-12-18 10513
21   전화 응대의 3 원칙 2003-09-18 8883
20   전화상담·세일즈 성공의 황금법칙 2003-09-18 6827
19   텔레마케터 자질 필수 조건 2003-09-17 6634
  [이전목록]  1 [2] [3]   [다음목록]